[강유미 기자]장미인애는 누드, 각선미, 뒤태 배우등으로 명품몸매의 배우로 알려져 많은 남성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12일 장미인애가 허재 남자농구 국가대표 감독의 장남 허웅과 열애설이 해명하는 과정에서 현 정부를 언급, 논란이 일자 `오해`라며 사과했다.

 

11일 한 매체가 허웅과의 열애설을 보도하자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순수하게 그 분을 응원하고 있다"며 "일요일에 무얼 막기 위함이신지. 그만 이용하라. 난 잘못 살지 않았다. 그러니 저와 군 복무 중인 그분께, 가족들에게도 피해 가는 일이 없길 바란다"고 호소했다.

특히 장미인애는 청와대가 조대엽 고용노동부 장관 후보자의 음주운전 적발과 송영무 국방부 장관 후보자 위장 전입 사실을 셀프 고백한 기사들을 캡처해 "이용 그만하라"고 게재했다.

이어 장미인애의 sns가 주목을 받으면서 댓글들이 이어졌고, 그도 일일이 리댓을 달며 설전이 벌어졌다.

이어12일 새벽 장미인애는 "다들 안 하던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하고 저도 안 하던 짓 하니 피곤하네요. (이제) 주무시죠"라며 "죄송합니다. 제 탓입니다. 그러니 더는 저랑 그만 말하자. 그리고 전 현 정부가 저의 그동안의 한을 풀어주길 바라는 사람입니다. 오해들 그만하시죠. 죄송합니다"라고 글을 게재했다.

 

한편 장미인애 연관검색어로 ‘장미인애 각선미 장미인애 뒤태 장미인애 후방주의 허웅 장미인애 쇼핑몰 한성주 장미인애 맥심 장미인애 90 장미인애 인스타그램 장미인애 이천수’등이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