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베, 여고생 납치 성폭행 예고…학교'시설 폐쇄 조치'

[코리아데일라 박승훈 기자]

잠시 잠잠했던 일간베스트 저장소 내 회원의 여고생 성폭행 범죄를 예고에 해당 학교는 학교시설 임시폐쇄를 결정했다.

▲ 3일 여성혐오와 각종 범죄를 모의해 논란이 되어온 인터넷 커뮤니티 일간베스트에 39세 일용직 노동자라고 밝힌 한 회원이 선화예고 학생들을 대상으로 납치하고 성폭행하겠다는 글을 올렸다. 사진=코리아데일리 DB

3일 여성혐오와 각종 범죄를 모의해 논란이 되어온 인터넷 커뮤니티 일간베스트에 39세 일용직 노동자라고 밝힌 한 회원이 선화예고 학생들을 대상으로 납치하고 성폭행하겠다는 글을 올렸다.

일베 회원은 "그만 살겠다. 평소에 꿈이었던 그것을 해보고 가려고 한다"며 "자동차에 선화예고 정문에서 마음에 드는 아이를 납치해 창고로 끌고 가 성폭행하겠다"고 범죄를 예고했다.

선화예고는 게시글을 확인하고 학교 주변과 시설 등을 담당 경찰서와 학교 주변 지킴이들, 교사가 순찰하고 있다. 또 '5일까지 학교 시설을 폐쇄한다'고 공지했다.

학교는 학생들을 위한 안전 조치를 했다는 문자를 학생과 학부모, 교사에게 발송했다.

서울 광진경찰서는 "학교 근처 순찰을 강화하고 게시글에 대한 사이버 수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 3일 여성혐오와 각종 범죄를 모의해 논란이 되어온 인터넷 커뮤니티 일간베스트에 39세 일용직 노동자라고 밝힌 한 회원이 선화예고 학생들을 대상으로 납치하고 성폭행하겠다는 글을 올렸다. 사진=SNS 인터넷 게시글 캡처

 

▲ 3일 여성혐오와 각종 범죄를 모의해 논란이 되어온 인터넷 커뮤니티 일간베스트에 39세 일용직 노동자라고 밝힌 한 회원이 선화예고 학생들을 대상으로 납치하고 성폭행하겠다는 글을 올렸다. 사진=SNS 게시글 캡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