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비, 옹달샘 때문에 장동민과 잦은 싸움…이유는?

[코리아데일리 신누리기자]

지난 6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 가수 나비, 개그맨 장동민, 유세윤, 유상무가 출연해 화제인 가운데 그녀의 발언이 덩달아 주목받고 있다.

6일 방송된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나비는 “옹달샘 멤버들끼리 워낙 옛날부터 친했고 비밀이나 과거를 다 알고 지내는 사이지 않냐”며 “그래서 옹달샘 때문에 장동민과 싸운 적이 있다”라고 말문을 열어 놀라움을 자아냈다.

 
그녀는 “옹달샘끼리 방송에 출연했을 때 서로 장난삼아 과거 연애 이야기를 하곤 하는데 과거 인정하고 이해한다. 하지만 사귀기 전에 이야기하는 건 상관없는데 우릴 배려하지 않고 말하는 것 같아서 많이 싸웠다”라고 덧붙여 더욱 눈길을 끌었다.

이를 듣고 있던 연인 장동민은 “애들한테도 자제해 달라고 이야기했고 이제 방송에서 그런 이야기를 하지 않는다”고 대답해 사랑꾼의 면모를 드러냈다.

해당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나비, 장동민 정말 많이 좋아하나봐”, “나비, 과거 연애얘기 듣고 싶지 않을 텐데”, “나비, 진짜 속상했을 것 같아”, “나비, 옹달샘이 많이 짖궂긴 하지” 등의 다양한 반응을 드러냈다.

한편 6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는 ‘옹달샘에 빠진 나비’ 특집으로 꾸며져 많은 화제를 모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