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바이 미스터 블랙 '이진욱', 화이트데이 달달한 셀카 공개

[코리아데일리 정다미 기자]

▲ 사진=CJ 무비 SNS

굿바이 미스터 블랙에 출연하는 배우 이진욱의 셀카가 화제이다.

CJ 무비의 공식 SNS에 '#이진욱 #여심강탈자 #화이트데이 기념 #시간이탈자'이라는 글과 함께 동영상이 게시됐다.

이진욱은 사탕을 들고 귀여운 포정을 취하며 윙크를 하는 등 여심을 저격했다.

이진욱은 영화 '시간이탈자'에서 조정석, 임수정, 정진영 등과 호흡을 맞췄다. 스릴러 영화로 오는 4월 개봉을 앞두고 있다.

영화 '시간이탈자'는 30여년의 간격을 두고 같은 날, 같은 시간, 같은 병원으로 실려간 지환(조정석)과 건우(이진욱)이 꿈을 통해 서로의 일상을 보기 시작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로 많은 누리꾼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는 작품이다.

▲ 사진=CJ 무비 SNS

이진욱이 출연하는 드라마 '굿바이 미스터 블랙'은 이진욱, 문채원, 김강우, 유인영, 송재림, 이원종 등이 출연해 화제를 모았으며 '내 마음이 들리니?'의 작가로 유명한 문희정 작가 작품이다.

원작 만화와는 어떤 다른 점이 있을 것인가와 송중기·송혜교 주연으로 시청률 30%에 임박한 드라마 '태양의 후예'와의 대결이 누리꾼들의 관심을 모은다.

누리꾼들은 '감사합니다 CJ', '이진욱 너무 좋아요', '드라마 굿바이 미스터 블랙 완전 기대 중', '김강우와 이진욱이라니 꼭 챙겨봐야지', '영화 시간 이탈자 대박', '이진욱이랑 조정석의 케미 궁금해요', '이진욱은 심장이탈자', '화이트데이 선물 감사합니다', '평생 소장용'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