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지민 아이콘 진환 열애중, 알콩달콩 데이트 포착

AOA 지민과 아이콘 진환의 열애설이 온라인 커뮤니티를 뜨겁게 달구면서 화제가 되고 있다.

 

아이콘 데뷔 전 연습생인 진환과 AOA의 지민이 쇼핑몰에서 다정한 포즈로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누리꾼들에게 알려지면서 두 사람의 열애설이 처음 주목을 받기 시작했다.

처음 사진이 퍼질 때는 연습생으로 알려진 남자가 알고 보니 아이콘으로 데뷔한 진환으로 밝혀진 것이다.

 

이 후, 지민이 ‘언프리티 랩스타’에 출연 당시 작가가 지민과 나눈 카톡을 공개했는데 지민의 프로필 사진으로 또 한 번 진환과의 열애설이 불거졌다.

누리꾼들은 지민의 프로필 사진 속 강아지가 진환의 애완동물이라고 주장했다. 진환의 친누나가 SNS에 올린 강아지 사진과 지민의 프로필 속 강아지가 똑같았고 강아지의 집 또한 같았다. 해당 게시물은 화제가 된 이후 삭제된 것으로 알려져 두 사람의 열애설에 더 무게가 실렸다.

또 지민이 금색가방을 들고 다니는 사진이 공개 된 후, 진환이 지민의 금색가방과 똑같은 가방을 들고 다니는 모습이 공개 되면서 더욱 주목을 받기도 했다.

 

아이콘으로 데뷔하기 전 위너와의 데뷔 대결을 다룬 프로그램 ‘WIN’에서 진환이 자기 자신을 소개할 때 '밤에 듣기 좋은 목소리'의 남자라고 소개한 것이 알려지면서 더욱 논란이 됐다.

지민이 라디오 방송에서 친한 연습생이 있다고 말한 것과 더불어 이상형을 ‘어깨가 넓고 밤에 듣기 좋은 목소리’라고 말한 적 있기 때문이다.

데뷔 전과 데뷔 후 몇 년간은 ‘연애 금지령’이 있는 것으로 알려진 YG의 연습생으로 ‘데뷔’가 걸린 프로그램에서는 더 조심했을 법도 한데 진환은 마치 열애설을 인정 하듯 방송프로그램에서 공개적으로 자신을 '밤에 듣기 좋은 목소리'라고 직접소개 한 것이다.

한편 두 사람의 열애설이 여러 차례 누리꾼들에게 논란이 되고 있는 가운데 소속사는 아무런 입장을 내놓지 않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