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호 최민식, “게이영화 찍고싶다" 폭탄발언' 상대배우는?' 헉

 

[코리아데일리]16일 영화 ‘대호’가 화제인 가운데 주인공 최민식과 후배 류승범의 친분이 새삼 눈길을 끈다.

과거 배우 최민식은 SBS 예능프로그램 '힐링캠프'에 게스트로 출연해 “류승범을 보면 애틋하다”며 류승범과의 친분을 과시했다.

반면, 류승범은 지난 2013년 개봉한 영화 ‘베를린’에서 관객과의 대화에서 최민식을 언급한 바있다.

당시 "19금 격정 멜로는 언제쯤 찍을 것인가?"라고 묻자, "멜로 영화, 사랑 얘기를 내가 참 좋아한다. 그런 영화 보면 좋고 나한테도 그런 감성이 있다. 항상 꿈꾸는 부분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어떤 여자배우와 찍고 싶은가?"라는 질문에 류승범은 "게이 영화를 해보면 어떨까요"라며 "최민식 선배가 항상 격정 멜로를 꿈꾸고 계신다고 말씀하신다. 우리가 사석에서 '저희는언제쯤 격정 멜로를 찍게 될까요?'라고 논할 때가 있는데 기회가 오지 않는다면 저희 둘이 격정 멜로를 해보는 것도 괜찮을 것 같다"라고 덧붙여 현장에 웃음을 자아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대호 최민식, 격정 멜로, 상상이 안 가" "대호 최민식, 류승범과 격정 멜로, 대박"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최민식이 출연한 영화 ‘대호’는 16일 개봉해 화제다. 김규진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