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정 천도재' 관련 직접 입장 밝혀... "딸 X 죽고 싶다" 충격

[코리아데일리] 최근 장윤정 천도재가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는 가운데 장윤정 천도재에 대한 네티즌들의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5일 장윤정의 소속사 코엔스타즈 측은 최근 "앞으로 장윤정의 모친 육흥복 씨의 주장과 언론사 메일에 일체 대응하지 않겠다"고 짧게 입장을 전했다.

앞서 이날 육 씨는 지난 3일에 이어 각 언론사에 호소 메일을 보냈다. 육 씨는 메을을 통해 장윤정과 연락과 만남을 시도했지만 실패했으며 장윤정이 남동생에게 급여압류통지서를 보냈다는 사실을 언급하며 "직장에 급여압류통지를 한다는 것은 망신을 줘 직장을 잃게 할 목적으로 생각된다"고 주장했다. 또한, 장윤정을 "딸 년"이라고 칭하고 "죽고 싶다"는 과격한 표현까지 서슴치 않았다.

한편, 장윤정은 지난 2013년 SBS '힐링캠프'에 출연해 아픈 가족사를 털어논 후 어머니 육흥복 씨와 동생 장경영 씨와 폭로성 발언으로 진흙탕 싸움을 치렀다. 육 씨는 결혼과 임신을 앞둔 딸 장윤정에게 악의적인 편지를 작성하는 등 이해할 수 없는 행동을 하는 가 하면 장윤정의 전 소속사 인우 프로덕션을 상대로 7억원의 소송을 제기하기도 했다.

한편 5일 오전 MBN ‘뉴스파이터’는 장윤정 엄마 육흥복 씨가 장윤정을 위해 천도재를 지낸 사실을 본인의 SNS를 통해 공개한 것에 대해 보도했다.

장윤정 엄마 육흥복 씨가 게재한 글에는 “윤정이와 손주 도연우를 위해 천도재를 지냈다. 일취월장해서 큰 사람이 되기 기원했다”라며 “그게 엄마의 마음이고 할머니의 마음이다. 죽기 전 소원이 있다면 예쁜 딸 윤정이의 아들 연우를 단 한 번만이라도 안아보는 것이다”라고 적혀 있다.

이와 함께 방송에서는 장윤정 엄마와 장윤정의 남동생이 천도재를 지내고 있는 모습이 공개됐다.

이에 출연진은 “천도재는 죽은 사람을 위한 불교행사”라며 “그 진중이 무엇일지 궁금하다”고 말했다.

천도재는 죽은이의 영혼을 극락으로 보내기 위해 치르는 불교의식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