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그루, 결혼 상대 스펙이 "장난 아니야" 어떻길래?

[코리아데일리] 배우 한그루가 결혼 소식을 전한 가운데 한그루의 남자친구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과거 한그루 소속사 클라이믹스 엔터테인먼트는 “결혼 하는 것이 맞다”고 공식 입장을 밝힌 바 있다.

당시 소속사는 “한그루에게 미리 결혼 소식을 접하고 내부 회의를 거쳐 알려드리려고 했는데 갑작스럽게 좋은 소식을 알리게 됐다. 한그루의 결혼 상대는 1여년간 만나왔던 일반인 남자친구로, 좋은 인연을 만나 결실을 맺게 됐다”고 한그루 결혼 소식을 알렸다.

또한, “그동안 한그루를 사랑해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린다. 새로운 인생의 출발점에 선 한그루에게 많은 사랑과 축복 부탁드린다. 앞으로 연기 활동을 계속 할 예정이다. 예쁘게 봐주시길 바란다”고 한그루 결혼에 대해 당부했다.

한그루의 예비신랑은 지난해 지인의 소개로 만난 9세 연상의 일반인 남자친구로, 올해 초 SNS를 통해 열애사실을 인정했다. 배우 하석진을 닮은꼴로 잘생긴 이목구비를 과시하고 있다. 한그루 결혼과 관련, 연관검색어로 '한그루 남자친구 변호사'라는 문장이 있어 눈길을 끈다. 한그루와 한그루 소속사 관계자는 한그루의 남자친구의 직업을 언급한 바는 없다. 일부 누리꾼들은 자신이 알고 있는 사람이 한그루의 예비신랑이며 그의 직업은 변호사가 맞다는 글을 올리기도 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