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지, "니들이 뭔데 날 평가해"...'제2의 제시' 노린 발언?

[코리아 데일리 김주영 기자]

오늘 11일 오후 11시 첫 방송된 Mnet ‘언프리티 랩스타 시즌2’에서 걸그룹 피에스타 멤버 예지의 발언이 화제가 되고있다.

 

 

 

이날 방송에서 예지는 아이돌이 왜 ‘언프리티 랩스타 시즌2’에 출연하냐는 의견에 대해 “왜 나를 평가하느냐. 이해가 안 간다”고 반박했다.

이어 “‘언프리티 랩스타 시즌2’에 출연하는 건 내 인생의 터닝 포인트다. 시발점이다”라고 자신의 입장을 밝혔다.

이에 대해 많은 네티즌들은 '예지, 처음부터 너무 센데?' ,'예지, 평가는 너네끼리해. 랩을 들을지 말지는 내가 판단하지' ,'예지, 피에스타 흥해라! 화이팅!' ,'예지, 제2의 제시? 제2의 지민 노리는거 티나'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언프리티 랩스타 시즌2’는 힙합 서바이벌 ‘쇼미더머니’의 스핀오프 프로그램으로 출발한 ‘국내 최초의 여자 래퍼 서바이벌’이다. 매회 등장하는 대한민국 대표 힙합 프로듀서들이 신곡을 발표하면 이 곡의 녹음에 참여할 기회를 얻기 위해 출연진이 치열한 경쟁을 펼친다.

한편, Mnet '언프리티랩스타2'는 매주 금요일 밤 11시에 방송되며 헤이즈, 캐스퍼, 애쉬비, 효린, 길미, 안수민, 예지, 키디비, 수아, 유빈, 트루디 등 총 11명의 여자래퍼가 출연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