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면도자연휴양림, 한옥 부터 게장까지... "주말 나들이는 안면도로"

[코리아 데일리 김주영 기자]

안면도 자연 휴양림이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면서 안면도에 대해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사진 출처 : 네이버 블로그

 

안면도 자연휴양림은 충청남도 태안군 안면읍 승언리 산32-567에 위치해 있고 한옥부터 꽃지 해수욕장, 게장맛집, 펜션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있어 가족 주말나들이, 또는 연인 친구와 함께 여행하기 좋은 추천되고 있다.

또한 안면도자연휴양림은 국내 가을 여행지 1위로 뽑힌바있어 올 가을 기대되는 여행지로 손꼽힌다.

특히 꽃지해수욕장을 중심으로 한 안면도 여행코스가 제일 인기가 있으며 매년 100만명이 넘는 피서객이 찾는 휴양지로 알려져있다.


백화산, 안흥성, 안면송림, 만리포해수욕장, 신두리해안사구, 가의도, 몽산포해변, 할미할아비 바위가
태안 8경으로 천혜절경의 태안을 대표하는 풍경도 만나볼수 있다.


또한 항포구마다 자연산 광어와 우럭 등 각종 수산물이 넘쳐나고, 싱싱하고 맛있는 먹거리가 풍부해
그중 간장게장, 박속낙지탕, 대하구이, 우럭젓국, 꽃게탕, 게국지, 아나고구이는 태안의 7미(味)로 꼽히고 있다.

최근 현대인의 관광 트렌드인 캠핑장과 독살체험, 조개잡이, 염전체험, 바다낚시, 농산물 수확체험, 텃밭 가꾸기 체험, 천연비누 만들기 등 다양한 농어촌체험을 만끽할 수 있는 농어촌체험마을 여러 곳이 인기리에 운영되고 있다.

이에 대해 많은 네티즌들은 '안면도자연휴양림, 가족과 함께 가봐야지','안면도 자연휴양림, 다녀왔는데 너무 좋았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