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요금제, 할인혜택 잘~ 활용하는 3가지 Tip "금액 차이 엄청나.."

[코리아데일리 한승미 기자]

SKT 요금제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이 뜨겁다.

 


SKT는 요금을 할인 받는 3가지 방법으로 휴대폰 할인혜택, 요금 할인혜택, 결합 할인혜택을 제안하고 있다.

휴대폰 할인혜택에는 T지원금약정, 착한기변, T(약정)할부지원 등이 있다.

T지원금약정은 휴대폰 구매금액의 일부를 할인해주는 제도이다. 일정기간 이동전화 서비스를 사용하는 고객에게 사용기간 및 요금제에 따라 휴대폰 구매 금액의 일부를 할인해주는 방식이다.

착한기변은 장기 우량 고객에게 최신 LTE휴대폰 구매 시 휴대폰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제도이다. 이 제도는 2014년 10월부터 폐지되었다.

T(약정)할부지원은 휴대폰 할부구매금액을 매월 지원해주는 제도이다. 지원받을 기간을 선택할 수 있다. 이 제도도 2014년 10월 이후 가입자에게는 적용되지 않는다.

요금 할인혜택에는 휴대폰 요금약정, 선택약정할인, 태블릿 요금약정, WiBro 요금약정 등의 제도로 사용중인 기기에 맞는 요금약정할인제도는 신청하면 매월 요금을 할인받을 수 있도록 구성되어있다.

마지막으로, 결합 할인혜택이 있다. 이것이 요즘 각광받고 있는 혜택이다. 유/무선 결합할인과 태블릿 결합할인이 있는데, 가족 또는 혼자서, 이동전화와 인터넷 등 여러 상품을 사용하는 고객에게 가족형 결합 또는 개인형 결합으로 월정액 할인은 물론 통화료 할인, 데이터 적립, 선물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