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데일리 강유미 기자]

아프리카TV(afreeca tv) 인기 BJ 김여와 씨가 MC몽 컴백 논란에 대한 발언을 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3일 김여와 씨는 MC몽 컴백에 대해 논란이 많자 "난 솔직히 말하면 MC몽보다 김C를 더 싫어해요. 뭐 죽을 죄를 지은 것도 아니고 자기네들은 군대를 가고싶어서... 그러면 말뚝 박으세요. 그렇게 군대가 좋으면 말뚝박으시면 되죠, 여러분들은"라고 말했다.

또 "내가 남자여도 난 군대가기 싫을 것 같은데? 어차피 난 군대갈 일이 없으니까 걱정할 필요가 없지만"라며 MC몽을 옹호하는 한편 국방의 의무를 지는 남자들을 향해 모욕감을 줄 수 있는 발언을 던졌다.

이에 누리꾼들은 아프리카TV 홈페이지를 통해 김여와 씨에 대한 비난글을 지속적으로 게재하고 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아프리카TV 김여와 bj, 남자들때문에 우리가 안전한건데?" "아프리카TV 김여와 bj, 뭐야 저 무식한 사람은" "아프리카TV 김여와 bj, 별풍선 받겠냐 그래서?" "아프리카TV 김여와 bj, 대단한 생각이다" "아프리카TV 김여와 bj, 답이 없다 너란 여자" "아프리카TV 김여와 bj, 너는 그래서 그렇게 편하게 돈버니?" "아프리카TV 김여와 bj, 고생 좀 해봐야되는데 저런애들" "아프리카TV 김여와 bj, 무개념"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