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데일리 박태구 기자]

르노삼성자동차는 2일 새롭게 선보인 뉴 SM7 (노바)Nova 구매고객을 위한 특별혜택을 포함, 차종 별 풍성한 9월의 판매조건을 2일 밝혔다.

르노삼성은 9월부터 10월까지 뉴 SM7 노바를 출고한 고객을 대상으로 ‘재구매 고객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해당 고객 중 SM7 차종의 재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7명에 300만 원 상당의 여행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르노삼성 전 차종을 3회 이상 재구매한 고객에게는 ‘트리플’ 달성을 기념하여 최고급 스카프를 선물한다.

지난여름 인기리에 운영된 ‘썸머 스페셜 컬렉션’은 ‘슈퍼 스마트 컬렉션’으로 명칭을 변경하고, SM5 구매 시 리어 글라스와 뒷좌석 윈도우 선블라인드, 뒷좌석 독립 풀오토 에어컨, BOSE 사운드 시스템 등 고객 선호도가 높은 옵션을 최대 89%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또한 SM3 현금 구매 시 30만 원 할인혜택을, 스마트 할부 구매 시 4.5%의 초저리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9월달 SM3 출고고객 중 RCI 할부를 이용한 모든 고객은 차량 구입 후 1년 이내에 차량 운행 중 차대차 사고 발생 시 신차로 교환 받을 수 있는 신차교환 프로그램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QM5 구매 고객을 위해서는 9월 한 달간 현금 구매 시 추석맞이 특별사은품으로 보스 블루투스 스피커(BOSE Bluetooth Speaker)를 증정한다.

한편 르노삼성은 오는 30일까지 메디컬 그룹 특별 프로모션을 통해 의료기관에 종사하는 임직원 및 혜택가족을 대상으로 SM3 구매 시 30만원, SM5 구매 시 50만원, SM7 구매 시 70만원, QM5 네오 구매 시 5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영업지점이나 르노삼성 고객센터(080-300-3000)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