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데일리 이윤미 기자]

울랄라 세션의 충장축제 충장SONG ‘너랑 나랑’ 음원이 9월 1일 공개됐다.

울랄라 세션이 홍보대사로 참여하는 광주 금남로 거리문화 축제인 충장축제의 주제가 충장SONG ‘너랑 나랑’ 음원이 각종 음악사이트를 통해 공개되었다.

1일 정오 공개된 ‘너랑 나랑’은 중독성 있는 일렉 사운드 멜로디와 울랄라 세션의 재치 있는 목소리가 가미된 신나는 사랑 고백송으로, 울랄라 세션의 막내 박광선과 그의 절친 구름이(고형석)가 PINCHE FAMOSO팀을 구성하여 제작한 곡이다. 상대적으로 우월한 유전자의 소유자 아닌 열등감에 사로잡힌 남자들의 당당하고 색다른 고백을 위해 탄생된 곡으로, 유머러스한 효과음이 듣는 이들을 더욱 신나게 만든다.

‘너랑 나랑’은 모두 함께 뛰놀 수 있는 음악을 만들고자 제작된 곡이었으나, 울랄라 세션이 홍보대사로 위촉된 충장 축제와 잘 어울린다는 판단에 축제 주제가인 충장SONG으로 선정되며, 광주시민 및 축제관객이 모두 함께 따라 할 곡으로 탄생하게 되었다.

또한, ‘너랑 나랑’은 충장SONG으로 선공개 후, 앨범에 수록될 예정이라 더욱 기대감을 조성하고 있다.

이어 지난주 광주 충장로에서 촬영된 ‘너랑 나랑’ 뮤직비디오는 가수 울랄라세션과 배우 허이슬 이 출연하여 촬영을 진행하였으며, 누구나 보고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안무 위주로 촬영되어 ‘충장 축제’를 찾아주시는 많은 축제관객과 함께 플래쉬몹을 즐길 수 있게 제작되었다.

축제시 일정시간을 정하여 최다 인원이 참여할 수 있는 충장SONG 플래쉬몹을 계획 중에 있다. 울랄라 세션의 '너랑 나랑'은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들을 수 있다.

<사진출처=울랄라컴퍼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