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출처=CJ E&M, 가지컨텐츠)

[코리아데일리 송길우 기자]

EXO(엑소) 첸(CHEN)의 첫 OST 참여곡 '최고의 행운'을 공개했다.

7월23일 정오 각 음원 사이트에는 첸이 참여한 SBS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 OST part 1 '최고의 행운'이 공개됐다. ‘최고의 사랑’이 공개된 이날은 SBS 새 수목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의 첫 방송일이다

'최고의 행운'은 국내 최고의 히트메이커 조영수가 첸을 위해 심혈을 기울여 곡을 완성시켰으며, 실력파그룹 투빅(2BiC)의 지환이 드라마 OST에 첫 도전하는 엑소를 위해 코러스를 자처하며 지원사격에 나서며 기대를 모았다.

첸의 '최고의 행운'은 웅장한 30인조 스트링과 파워풀한 R&B 리듬이 가미된 POP R&B 장르로, 첸의 로맨틱한 목소리와 뛰어난 가창력이 더해지며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사랑하는 사람을 만난 것이 세상에서 제일 행운이라고 표현하는 한 남자의 이야기를 담은 노랫말은 여심을 자극하며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기에 충분하다.

앞서 첸은 ‘최고의 행운’ 티저 영상을 통해 데뷔 후 처음으로 OST에 도전하는 만큼 열정적으로 녹음에 임하는 모습으로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한편 SBS 수목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는 추리소설작가 장재열(조인성 분)과 정신과 의사 지해수(공효진 분)의 러브 스토리를 담은 로맨틱 드라마로 23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