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데일리 박정훈 기자]

뉴발란스는 오는 8월 23일 과천 서울대공원에서 ‘뉴발란스 컬러런’을 개최한다.

더 컬러런은, 2012년 1월 미국에서 시작된 FUN RUN 컨셉의 5km레이스다. 흰색 티셔츠를 입고 출발한 참가자가 매 km마다 준비된 오색찬란 컬러 파우더(옥수수 분말가루)를 맞아가며 레이스를 진행하는 컬러 페스티벌이다.

이에 뉴발란스 코리아는 뉴발란스만의 러노베이션(Runnovation: Running + Innovation) 이벤트의 한 영역으로 2013년부터 공식 타이틀 스폰에 나서고 있다. 

이번 뉴발란스 컬러런은 오는 오늘(21일) 오전 10시부터 27일 오후 6시까지 옥션과 G마켓을 통해 접수할 수 있으며 참가비는 4만원이다.

참가자 전원에게 대회 기념 티셔츠를 비롯해 선글라스와 헤어밴드, 타투와 레이스 bib 등 참가자 패키지를 증정할 예정이다.

또 선착순으로 접수하는 5000명에게는 얼리버드(Early Bird) 이벤트로 스페셜 리워드를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뉴발란스 러닝 블로그 (http://nbsports.tistory.com), 뉴발란스 러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NBrunningKR)및 더 컬러런 코리아 공식 페이스 북 (http://www.facebook.com/thecolorrun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