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출처='도시의 법칙' 방송 화면 캡쳐)

[코리아데일리 이유경 기자]

에일리가 환상적인 라이브 공연으로 박수 갈채를 받았다.

7월16일 오후 11시15분 방송된 SBS ‘도시의 법칙 in 뉴욕’(이하 '도시의 법칙') 6회에서는 뉴욕팸 로열파이럿츠 보컬 문과 에일리가 뉴욕 그리니치 빌리지에 위치한 전통 있는 라이브 바 "Groove"에서 환상적인 라이브 공연을 펼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 문과 에일리가 공연을 펼친 곳은 배우 브루스 윌리스, 가수 존 메이어 등 톱스타들이 즐겨 찾는 곳으로 웬만한 실력자가 아니면 공연을 하기 힘든 곳이다. 

먼저 무대에 오른 문은 지난번 뉴욕팸 잼공연 당시 선보였던 곡으로 패기 있게 시작을 했지만 음향사운드가 말썽을 부렸다. 하지만 문은 긴장하지 않고 폭풍 기타 연주를 선보이며 관객들에게 박수갈채를 받았다.

이어서 문은 두 번째 곡으로 'YOU'와 싸이의 '강남스타일'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소화해내 관객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두 번째로 무대에 오른 에일리는 비욘세의 ‘Halo’, 드림걸스의 OST로 잘 알려진 제니퍼 허드슨의 ‘One night only’ 마지막으로 휘트니 휴스턴의 ‘I’ll always love you’등 폭풍가창력을 선보였다.

이날 뉴욕팸은 문과 에일리의 환상적인 라이브 무대를 보며 감동의 순간을 함께 했고 기립박수와 환호로 누구보다 열렬한 응원으로 이들에게 힘을 더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