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4 대구치맥페스티벌' 행사 일정

[코리아데일리 송길우 기자]

'2014 대구치맥페스티벌'이 오는 16~20일 달서구 두류공원 일대에서 열린다.

주최 측에 따르면 “2013 대구치맥페스티벌을 사랑해 주신 모든 시민들에게 보답하고 작년의 시행착오를 보완하고 더욱 발전된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충분한 무료시식 및 시음과 실비 판매, 문제시 되었던 성인 인증 부분까지 개선하여 시민들이 축제를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한국치맥페스티벌조직위원회 주관의 행사에는 호식이두마리치킨과 땅땅치킨 등 치킨·음료 관련 80개 업체가 130개의 부스를 차리고 시민들을 맞이한다.

위원회는 또 참가자들이 맥주를 받는 데 필요한 성인인증 절차를 손쉽게 할 수 있도록 '치맥톡' 애플리케이션도 개발했다. ‘치맥톡’은 치맥페스티벌의 도우미로, 사전성인인증뿐만 아니라 다양한 멤버십 혜택도 마련되어 있다.

‘대구치맥페스티벌’ 행사기간에는 국내 정상급 아이돌 가수 공연 및 레이싱 모델 선발대회, 대구시 5개 자매·우호도시 예술단 공연 등이 선보인다.

조직위는 공식홈페이지(www.chimac.or.kr)를 통해 무대 일정과 참여 업체의 이벤트 등을 안내하고 있으며, 자원봉사 모집 등 시민들의 참여도 받고 있다.

한편 대구시는 행사 현장에 의료·소방인력 등을 배치해 만일의 사태에 대비할 방침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