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BC 파워 매거진.

[코리아데일리 박성환 기자]

11일 MBC 시사교양프로그램인 '파워매거진' 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파워매거진은 시청자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인기를 받고 있다. 11일 방송에서는 본격적인 여름휴가를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소식, 구취 해방방법, 여름철 음식 등을 전했다.

저렴하게 즐기는 여름휴가로는 송파구에 위치한 성내천이라는 동네물놀이장에서는 깨끗한 수질의 물과 안전요원7명, 간호조무사1명 배치, 그늘막, 샤워장, 탈의실 등 물놀이에 필요한 환경이 완벽하게 준비되어 있어 아이들이 물놀이 하는데 안전하다. 또한, 광명에 위치한 가학광산동굴은 수도권 유일의 동굴로 실내온도가 12도를 유지하고 있으며, 동굴에서 보면 3D영화, 마술, 그림자쇼 등 여러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모든 사람마다 가지고 있는 고민인 구취를 예방하는 방법도 소개했다. 구취는 식도염으로 인한 것이기도 하지만, 양치를 아무리 열심히 해도 제대로 헹구지 않은 습관으로도 생긴다고 한다. 해서 제대로 양치하는 방법과 한 시민이 직접만든 가지꼭지 치약과 구강청결제가 구취에 얼마나 도움되는지에 대해 소개한다.

그리고 밀가루를 좋아하지만 소화불량, 피부질환으로 인해 먹지못하는 사람들을 위해 다양한 채소들로 만든 생면, 김세아와 송슬기가 떠나는 도심속 세계여행 부천편, 담양의 특산물 중 하나인 대나무 밭이 국가 중요농업유사으로 지정된 현장, 양파 소비촉진을 위한 양파종합유통단지까지 다양한 정보를 방영한다.

파워매거진은 매주 금요일 오전11시에 MBC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