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데일리 지수진 기자]

이승철 너포위 OST '사랑하나봐' 발라드 버전을 공개했다.

20일 SBS수목드라마 ‘너희들은 포위됐다’(이하 ‘너포위’)측은 이승철이 부른 ‘사랑하나봐’ 발라드 버전을 공개했다.

이승철이 2년여만에 '너포위' 드라마 OST로 복귀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사랑하나봐’는 JYJ의 멤버 김준수(XIA)가 지난해 발표한 솔로 정규 앨범 2집 'INCREDIBLE' 수록곡으로 이승철이 자신만의 스타일로 리메이크 했다.

드라마 속 이승기와 고아라의 러브신과 차승원과 오윤아의 러브신에 삽입됐다.

이승철은 드라마 시청 중 이승기, 차승원이 가슴에 묻은 과거의 아픈 사연을 보고 애절한 발라드 버전으로 레코딩했다는 후문이다.

이승철은 “방송을 보고 나서 하루 종일 비가 왔다. 날씨에 영향을 받아서인지 감수성에 젖어 한밤 중 무반주로 발라드 버전을 부르게 됐다” 라며 드라마 ‘너포위’에 강한 애정을 보였다.

한편, 이 노래는 그룹 JYJ(김재중, 박유천, 김준수) 멤버 김준수가 지난해 발매한 정규앨범 ‘인크레더블’(INCREDIBLE)에서 경쾌한 미디엄템포로 부른 바 있다.

이승철이 ‘너포위’ OST에 참여해 리메이크하는 과정에서 양쪽 팬 사이에서 논란이 되기도 했으나, 최근 김준수가 자신의 곡을 가요계 대선배가 리메이크하게 되어 감사하다라는 사연을 밝힌 바 있다.

<사진출처='너포위 OST 사랑하나봐' 뮤지비디오영상 캡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