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데일리 이유경 기자]

드라마 '끝없는 사랑' 제작발표회에서 황정음이 정경호와 류수영의 매력을 솔직하게 말했다.

황정음은 16일 오후2시 서울 양천구 SBS 목동사옥에서 열린 SBS 주말드라마 '끝없는 사랑'(극본 나연숙 연출 이현직 제작 스토리티비) 제작발표회에서 "정경호는 섹시한 매력이 있고, 류수영은 남자답고 몸매가 정말 좋은 것 같다"고 말했다.

 

황정음은 "보통 드라마에서 함께 호흡을 맞추는 남자 배우가 2명 정도 있으면 촬영하면서도 정말 행복한데 김준 등 총 3명에게 사랑을 받는 인물을 연기해서 정말 즐겁게 촬영하고 있다"고 말했다.

황정음은 '끝없는 사랑'에서 극중 출생의 비밀을 안고 복수를 꿈꾸는 여자 대부 서인애 역을 맡아 한광철 역의 정경호와 한광훈 역의 류수영과 애절한 사랑 이야기를 그려낼 예정이다.

 

'끝없는 사랑'은 격동의 대한민국 70년대부터 8~90년대를 거쳐 오늘에 이르기까지 한국 현대사를 관통하며 치열하게 살아 낸 주인공들의 꿈과 야망, 사랑에 관한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다.

SBS '무사 백동수' '산부인과' '타짜' 등을 연출한 이현직 PD가 연출을, MBC '에덴의 동쪽' '폭풍의 연인' 등을 집필한 나연숙 작가가 극본을 맡았다.

한편 '끝없는 사랑'은 '엔젤아이즈' 후속으로 오는 21일 첫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