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데일리 임윤희 기자]

패밀리레스토랑 업계 1위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대표 한종문)가 한국소비자원에서 조사한 패밀리레스토랑 서비스 만족도 1위 및 설립 17주년을 기념하며 부메랑 클럽 회원 대상 17,000원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13일 전했다.

13일(금)부터 6월 15일(일)까지 3일간 제공되는 17,000원 할인 혜택은 쿠폰을 제시하는 아웃백 부메랑 클럽 회원 모두에게 적용된다. 기존 부메랑 클럽 회원은 물론이고 행사 당일 아웃백 앱을 다운로드 받고 부메랑 회원으로 가입, 쿠폰을 캡쳐/출력하는 신규 회원까지 누구나 특별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 쿠폰을 제시할 때 부메랑 멤버십 카드(모바일 또는 플라스틱 카드)를 함께 제시해야 사용 가능하며, 5만원 이상 주문 시 사용 가능하다. (일행당 1명 사용 가능, 제휴 할인/멤버십 할인 중복은 불가, 타쿠폰 및 타행사 중복 할인 불가, 포장시에는 사용 가능, 도시락 주문에는 사용 불가)

아웃백 임혜순 부장은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코리아 설립 17주년을 기념 및 2014한국소비자원 패밀리레스토랑 서비스만족도 1위에 감사하며 부메랑 클럽 회원 대상 17,000원 할인행사를 마련했다. 아웃백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의 성원에 감사 드리며, 앞으로도 더욱 좋은 서비스와 많은 분들이 이용 가능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한국소비자원이 매장수, 매출 상위 5개 패밀리레스토랑 이용자 1000명을 대상으로 소비자만족도를 조사한 결과를 지난 10일 발표, 아웃백이 종합만족도에서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