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15일 오후2시 코엑스 오디토리움 / 입시분석 자료집, 강의교재 등 선착순 무료 제공

▲ (사진출처= 강남구청)

[코리아데일리 조성구 기자]

강남구(구청장 신연희)는 오는 15일 오후 2시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2015학년도 대입지원전략 설명회를 갖는다고 13일 밝혔다.

이날 설명회는 강남구청인터넷수능방송(이하 '강남인강')이 매년 변화하는 입시제도에 불안해하는 수험생과 재수생, 학부모들 1000여 명을 대상으로 국내유명 입시전문가와 강남인강 영역별 대표강사를 동원해 6월 평가원 모의평가분석과 맞춤형 대입지원 전략 등 차별화된 정보를 제공한다.

특히 올해는 '강남인강'이 개국 10주년을 맞이하여 대입지원전략 설명회를 꼼꼼하게 준비하였고 1부와 2부로 나누어 진행한다.

1부에서는 강남인강 인기강사 국어영역 김기훈, 수학영역 김미성, 영어영역 정승익 강사가 모의평가 결과분석을 토대로 영역별 난이도와 예상등급 등을 쉽고 정확하게 전달하고, 2부에서는 입시전문가 이만기 유웨이중앙교육 평가연구소장이 2015학년도 수시·정시 대입지원, 주요 대학별 입시전형 대비법 전반에 대하여 자신만의 노하우를 전달할 계획이다.

아울러 당일 참석자에게는 2015학년도 대입지원전략 자료집과 주요 대학별 입시요강집(한정수량), 강남인강 강의교재(선착순 400명) 등을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한국교육과정평가원이 실시한 6월 모의평가는 재학생과 재수생이 응시하여 수시모집 지원의 가늠자로 활용되므로 평가 직후 실시되는 이번 설명회가 자신의 학습수준 파악과 취약부분을 보충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또한 수능 출제 경향을 미리 파악해 자신 나름대로의 공부방법과 전략을 세울 수 있고 동일 점수대에서 지원 가능한 대학을 살펴볼 수 있는 장점도 있어 수험생과 학부모에게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성용수 교육지원과장은 "국내 입시전문가와 유명강사들을 초대하여 진행하는 이번 대입지원전략 설명회에 수험생과 학부모의 많은 참여를 바라며, 앞으로도 사교육비 절감을 위해 꾸준한 지원을 할 것이다." 고 전했다.

기타 자세한 문의는 강남구청인터넷수능방송 홈페이지(http://edu.ingang.go.kr) 나 고객센터(1577-910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