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특정기사와 관련없는 사진. (사진=onestudy.tistory.com)

[코리아데일리 강지현 기자]

6월 모의고사 등급컷을 교육전문기업 교육전문기업 이투스(대표 김형중)가 제공한다.

이투스는 12일 전국 고등학교 3학년 학생을 대상으로 치러진 6월 전국연합학력평가(이하 6월 모의고사)의 채점 및 등급컷 풀서비스를 무료로 오후 5시부터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치러진 6월 모의고사는 수시원서 접수 전 자신의 실력을 객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는 마지막 시험으로, 향후 수시와 정시 전략 수립을 위한 기초 자료가 된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이투스는 이와 더불어 채점 서비스를 이용한 수험생을 대상으로 해외여행 상품권과 아이패드 등의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15일까지 3명이 한 팀을 이루어 팀원 전원이 모의고사 풀서비스를 이용하면 추첨을 통해 1백만 원 상당의 해외여행권(1팀 3명), 아이패드 미니 레티나 16GB(2팀 6명), 문화상품권 5만 원 권(3팀 9명)을 제공한다.

또한 서비스 이용 후 이투스 홈페이지 내 의견 나눔 게시판에 시험에 대한 질문 및 답변을 작성하면 입시 전문가의 답변과 함께 추첨을 통해 배스킨라빈스싱글킹, 던킨도너츠, 설레임 등의 간식을 제공한다. 아울러 서비스를 이용한 선착순 300명 전원에게는 이투스 플래너를 증정한다.

한편 이투스의 6월 모의고사 풀서비스는 이투스 홈페이지(www.etoos.com) 및 모바일 홈페이지(m.etoos.com)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서비스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