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임성언

[코리아데일리 김원기 기자]

'산장미팅' 신데렐라 임성언이 돌아왔다. 배우 임성언이 다시 안방극장으로 2년 반만에 찾아온다.

임성언은 11일(오늘) 방송되는 tvN 향수 차트쇼 ‘그 시절 톱10’에 출연, 최근 녹화에서 공백기 동안의 생활에 대해 솔직하게 털어놨다.

‘그 시절 톱10’은 그 시절 향수를 자극하는 키워드를 선정, 추억으로 가득한 그 시절의 연예계 이야기를 랭킹으로 풀어보는 토크쇼다. 이날 방송에서는 ‘그 시절 한방에 훅 뜬 스타’를 주제로 진행됐다.

특히 임성언이 ‘그 시절 톱10’ 스튜디오에 직접 출연, 점점 활동이 뜸해지고만 공백기 동안의 생활과 각종 방송 비하인드 스토리를 진솔하게 전한다.

임성언은 지난 2003년 폭발적인 사랑을 받았던 원조 연애 버라이어티 ‘산장미팅-장미의 전쟁’에서 인기몰이를 하며 하루 아침에 방송가의 특급 신데렐라로 떠오른 인물이다.

당시 임성언은 큰 눈과 매력적인 보조개로 남성 출연자들에게 장미 몰표를 받고, 팬 카페 회원 수 16만 명을 기록하는 등 인기를 독차지했다.

이후 연기자로 전향한 임성언은 드라마 ‘하얀거탑’, ‘롤러코스터’와 영화 ‘므이’ 등 다양한 작품에서 주조연급으로 활동을 펼치다가 ‘부탁해요 캡틴’을 끝으로 2년이 넘는 휴식기를 가졌다.

임성언은 “공백기 동안 TV를 멀리하게 됐다”며 “‘요즘 뭐하냐’는 말이 가장 듣기 괴로웠다”고 밝혔다. 또 바리스타 변신 등 생활 패턴을 바쁘게 만들기 위해 도전했던 다양한 경험에 대해서도 고백했다.

이어 임성언은 “오는 7월 드라마로 컴백한다”며 “그간 여전히 관심을 갖고 기다려주신 팬들께 감사하다. 쉬는 동안 준비한 게 많다. 연기를 통해 좋은 모습을 보여줄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임성언의 모습과 솔직담백한 이야기는 tvN '그 시절 톱10' 21회 방송에서 볼 수 있으며 방송일은 11일 저녁 7시50분이다.

<사진출처=tvN '그시절 톱10' 제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