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출처=티저 화면 캡쳐)

[코리아데일리 송길우 기자]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에서 8년 만에 내놓는 남성 아이돌그룹 위너(WINNER)'가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6월11일 자정 YG 공식블로그를 통해 위너의 첫 번째 티저영상 'THE VISITOR'이 공개됐다.

한 여성 방문객 컵케이크와 풍선을 들고 등장하는 이번 티저 영상은 몽환적인 배경음악속 위너의 데뷔를 암시하는 다양한 오브제들로 눈길을 사로 잡고 있다.

'WINNER 2014 S/S'라는 문구와 더불어 세련된 스타일의 위너 멤버들, 독특한 영상미가 어우러져 마치 새로운 브랜드의 런칭을 알리는 패션필름을 보는 것 같다는 평을 듣고 있다.

앞서 위너 다섯 멤버들(강승윤, 김진우, 남태현, 송민호, 이승훈)은 지난해 8월부터 10월까지 방송된 서바이벌프로그램 'WHO IS NEXT : WIN' 출연 당시 풋풋한 연습생으로 등장했다.

멤버 각자의 개성을 살린 '맞춤형' 스타일링은 마치 다섯 멤버가 저마다 개성있는 패션 모델 같은 독특한 매력을 두드러지게 한다. 지금까지 YG는 물론이고 국내 가요계에서 볼 수 없었던 비주얼과 컨셉트로 위너의 데뷔에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영상 막바지 등장하는 위너의 새로운 로고 역시 눈길을 모은다. 로고는 위너의 영문 첫글자 'W'를 독창적이면서 개성있게 형상화했다.

한편 위너의 이번 영상이 '1st teaser'라고 표기된 만큼 YG는 앞으로 위너의 새로운 티저들을 선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