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년소녀, 꿈을 향해 날다'

▲ '소년소녀, 꿈을 향해 날다' 포스터(사진출처= 김천시청)

[코리아데일리 김병훈 기자]

김천시는 '소년소녀, 꿈을 향해 날다'를 오는 6월 16일 오후 7시 30분에 김천시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 무대에서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쥬페의'경기병 서곡'을 시작으로 '해리포터', '유모레스크'등 청소년들에게도 친숙한 음악과 '슈베르트 바이올린 협주곡 1번 1악장'과 '자이츠 바이올린 협주곡 제5번 1악장' 등 정통 클래식과 'J에게', '아름다운 강산' 등 대중가요와 만남 등 폭 넓은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국내 제1호 재즈 플루티스트 윤혜진을 리더로 '2013 한국대중음악상 최우수 크로스오버 & 재즈음반 대상' 수상에 빛나는 드러머 김홍기 등이 팀을 이룬 재즈 연주팀 '윤혜진과 브라더스'의 공연으로 대한민국 TOP재즈밴드의 공연을 함께 즐길 수 있으며, 소년소녀관현악단 김미정, 이수인 단원의 바이올린 독주와 시립소년소녀합창단 권가현 단원의 독창 협연도 기대해 볼 만하다.

김천시립소년소녀관현악단은 2001년 6월 창단 이래 매년 2회 이상의 정기 연주회와 찾아가는 음악회, 그리고 각종 행사에 참여하며 김천을 알리는 청소년 문화 사절단으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이번 공연의 초대권은 문화예술회관과 지정예매처(하나로마트, 이마트, 농협중앙회김천시지부, 김천농협부곡지점, 황금약국)에서 선착순 배부 중이다. (문의 ☎ 420-7823∼6, http://www.gcart.go.kr/)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