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해 개최된 진주아카데미 미래인재육성 캠프 광경(사진출처= 진주시청)

[코리아데일리 김병훈 기자]

진주아카데미는 6월 9일부터 6월 16일까지 창의적인 인재가 요구되는 세계화 시대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고, 자기주도적으로 진로를 설계하고 학습능력을 갖춘 미래인재육성을 위한 2014년 여름방학 프로그램 수강생을 홈페이지를 통해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진로코칭캠프와 여름방학영어캠프로 총 465명을 모집한다. 진로코칭캠프는 고등학생(8.4∼8.6), 중학생(8.7∼8.9), 초등학생(8.11∼8.13) 각 80명을 모집하여 사천 LIG연수원에서 2박 3일 동안 꿈을 향한 발걸음을 내 딛을 예정이다.

진로코칭캠프는 학생들이 진로에 대한 큰 꿈을 보다 구체화하고 목표를 만들어 적성검사를 통한 자신의 유형과 흥미와 일치하는 미래직업을 찾아 학생 스스로 생각하고 자유롭게 활동하는 자기주도적 캠프로 비전 사명선언, 진로적성검사, 학과탐색, 자기소개서 작성, 실제 면접상황을 미리 경험하는 면접 시뮬레이션 등 다양한 프로그램과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학과 탐색으로 학습과 진학에 있어서 스스로 긍정적인 동기를 부여할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또 여름방학영어캠프(7.28∼8.14)는 초등오전반 75명, 초등오후반 75명, 중학반 75명의 수강생을 모집하여 원어민 강사와 함께 매주 다양한 주제의 수업과 체험을 할 수 있는 역동적인 수업이 진행될 예정이다.

진주아카데미는 질 높은 프로그램의 운영으로 자기주도학습체계 구축 및 교육경쟁력을 강화하여 학생 및 학부모의 인식을 긍정적으로 변화시키고, 학생·학부모·지역사회가 함께 만들어가는 교육네트워크를 구축하여 소통과 공감으로 해법을 찾을 수 있는 교육의 장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자세한 안내는 진주아카데미 홈페이지(www.jinjuac.or.kr)나 전화(☎055-749-2308)로 문의하면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