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출처='로맨스가 필요해' 방송 화면 캡쳐)

[코리아데일리 송길우 기자]

개그우먼 이국주가 김보성이 부러워 식혜를 먹지 않는다고 말했다.

6월4일 방송된 tvN '로맨스가 더 필요해'에서 출연한 이국주는 자신이 tvN '코미디 빅리그'에서 선보여 큰 화제가 된 김보성의 '의리'에 대해 언급했다.

이날 남성팀을 지지하는 이국주는 "오늘 개나으리색 옷 입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MC 박지윤은 "그나저나 김보성 씨는 으리으리로 CF를 휩쓸고 있다"고 말하자 이국주는 "요즘 부러워서 식혜 안 먹고 있다"고 밝혔다.

이에 전현무는 "CF 후 김보성 씨가 연락이 없었나"라고 물었고 이국주는 "안 그래도 고깃집으로 오라고 했다. 대접하겠다고 했다. 그래서 작정하고 가서 그 가게 문 닫게 하려고 한다"고 답해 주위를 폭소케 했다.

특히 고마움의 표시로 고기와 예쁜 선물 중 어떤 것이 좋냐는 박지윤의 질문에 이국주는 "예쁜 고기를 선물 하는게 낫다. 마블링이 예쁠 수 있다"고 답했다.

앞서 이국주는 '코미디 빅리그'를 통해 선보인 코너가 화제가 됐다. 김보성은 이국주 덕에 여러 개의 CF에도 출연하며 승승장구 중이다.

한편 '로맨스가 더 필요해'는 연애, 결혼생활과 관련한 솔직, 화끈, 담백한 이야기를 나누는 연애 토크쇼로 전현무, 박지윤, 김지윤, 라미란, 이창훈, 레이디제인, 조세호 등이 출연한다.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