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일∼16일까지 청주시청, 청원군청 홈페이지

[코리아데일리]

청주시는 여름방학을 맞아 행정, 민원 업무를 보조할 아르바이트 대학생을 오는 9일부터 16일까지 모집한다.

통합 청주시 출범에 따라 청원군과 통합 모집하는 이번 학생 근로활동 모집 인원은 도청(특례) 21명, 시청(특례) 66명, 시청(일반) 75명 등 모두 162명이다.

신청 자격은 부모 중 1명이 청주시 또는 청원군 지역에 주민등록을 두고 있는 국내 대학교 재학생으로 신청자 본인이 도청, 시청 근무 등을 선택할 수 있다.

시청 특례자 중 읍·면에서 근무할 17명은 해당 지역 거주자를 대상으로 전산추첨 없이 별도의 평가기준표에 의해 뽑는다.

도청(특례)·시청(특례) 지원자의 경우 주소 조건 외 별도의 신청조건이 있어 주의해야 한다.

신청은 청주시청 홈페이지(www.cjcity.net/)나 청원군청 홈페이지(www.puru.net/)에서 할 수 있다.

근무기간은 7월 7일부터 8월 4일까지이며, 근무지는 도청과 시청, 사업소, 구청, 읍·면·동 주민센터 등이다.

신청자 추첨은 오는 19일 오후 3시 청주시청 2층 소회의실에서 전산추첨을 통해 선발하고, 결과는 청주시청 홈페이지에 공개한다.

자세한 지원 조건이나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 궁금한 사항은 청주시청 자치행정과(☎200-2185)로 문의하면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