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출처=디올 옴므 제공)

[코리아데일리 송길우 기자]

배디올(Dior)의 남자가 된 배우 박혜진의 화보가 공개됐다. 

박해진은 크리스 반 아쉐 (Kris Van Assche) 디올 옴므 디자이너의 열렬한 구애로 디올 옴므와 함께 홍보일정을 소화하고, 글로벌 패션잡지 ‘오피셜 옴므’ 커버를 장식했다.

6월2일 박해진의 소속사 측은 글로벌 명품 브랜드 디올 옴므의 홍보모델로서 글로벌 패션잡지 ‘오피셜 옴므’ 중국판 6월호의 표지를 장식한 박해진의 화보를 공개했다.

박해진의 이번 화보에서 시크함과 젠틀함의 경계를 넘나들며 모델로서의 남다른 아우라를 뽐냈다. 우선 기하학적인 무늬가 눈에 띄는 하얀 셔츠를 입은 박해진은 블루 계열의 빅백을 들고 남성적이면서도 젠틀한 매력을 뽐내 눈길을 끈다.

하얀 셔츠와 그레이 계열의 짚업 가디건을 매치한 또 다른 화보 속에서 박해진은 손으로 입술을 살짝 매만지며 카메라에 그윽한 시선을 보내고 있다.

특히 바지에 손을 넣고 다소 시크함을 드러내는 화보에서는 그의 완벽한 비율이 눈길을 사로잡았다.

박해진은 디올 옴므의 홍보모델로 유일하게 픽업돼 최근 화보 촬영을 진행했고, ‘디올쇼’에 메인 VIP로 자리한 것은 물론, 공식 인터뷰까지 소화하며 업계 관계자들의 주목을 받았다.

박해진은 공개된 화보처럼 큰 키와 9등신의 남다른 비율, 여심을 사로잡는 달콤함과 페이소스가 느껴지는 복합적인 페이스로 디올 뿐 아니라 많은 글로벌 브랜드들의 러브콜을 받고 있다.

한편 박해진은 현재 SBS 월화드라마 ‘닥터 이방인’에서 한국 최고의 엘리트 의사 ‘한재준’으로 분해 열연을 펼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