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아모레퍼시픽
사진=아모레퍼시픽

[코리아데일리 정다미 기자] 아모레퍼시피의 이너뷰티 브랜드 바이탈뷰티가 수면의 질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인다.

5일 아모레퍼시픽에 따르면 바이탈뷰티가 식품의약품안전처(이하 식약처)로부터 수면 질 개선 기능성을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 ‘굿슬립가바 365’를 공개한다.

굿슬립가바 365는 최근 개별인정형 원료로 인정받은 ‘L-글루탐산발효 가바분말’을 주원료로 함유했다. 아모레퍼시픽은 77년 기술력을 담아 L-글루탐산발효 가바분말을 개발해 식약처로부터 기능성과 안전성을 인정받았다.

인체적용시험 결과 수면 효율, 총 수면시간, 총 각성시간 등 7가지 수면 관련 지표에서 유의적 개선 효과가 확인됐다. 2주 이상 꾸준히 섭취 시 수면의 질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바이탈뷰티는 자기 전 섭취해야 하는 특성과 장기간 섭취할 수 있는 점을 고려해 제품을 개발했다. 취침 전 물과 함께 간편히 삼킬 수 있는 소형 정제 형태로, 1일 2정을 섭취하면 된다. 정제를 만드는 데 필요한 식품 첨가물 3가지(이산화티타늄, 스테아린산마그네슘, 아산화규소)를 사용하지 않았다.

론칭을 기념해 오는 8일 오전 10시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와 저녁 8시 아모레몰에서 기념 라이브 방송이 진행될 예정이다. 해당 제품은 아모레몰과 바이탈뷰티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등을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바이탈뷰티 브랜드 관계자는 “굿슬립가바 365는 불규칙적인 생활 패턴으로 수면 시간이 부족하거나, 숙면을 통해 개운한 아침을 맞고 싶은 이들에게 추천하는 수면 건강기능식품”이라고 소개했다. 이어 “자기 전 꾸준히 섭취하면 쉽고 간편하게 수면 건강 관리가 가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