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PC그룹
사진=SPC그룹

[코리아데일리 정다미 기자] SPC그룹 배스킨라빈스가 31데이 업그레이드 버전인 ‘알로하 31데이’를 마련했다.

28일 배스킨라빈스에 따르면 오는 31일에는 기존 ‘31데이’에 추가 혜택이 더해진 ‘알로하 31데이’가 진행된다.

배스킨라빈스는 31일이 있는 달마다 패밀리 제품을 구매하면 하프갤론으로 사이즈 업그레이드를 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알로하 31데이’에는 기존 ‘31데이’ 혜택에 여름 무더위를 날려버릴 시원한 혜택들이 더해졌다.

31일 하루 동안 패밀리 제품을 구매하면 하프갤론으로 사이즈를 업그레이드 해주는 것과 더해 다양한 이벤트가 추가됐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행사에 참여하는 모든 고객에게 ‘아이스 스틱바’ 1개를 랜덤으로 무료 증정한다. 구매 영수증 하단에는 오는 8월 1일부터 30일까지 사용 가능한 ‘쿼터 사이즈 4,500원 쿠폰’도 제공된다. 간편결제 서비스 ‘해피페이’로 행사 제품을 결제할 경우에는 2천원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해당 혜택들은 타 쿠폰, 행사 및 제휴할인과 중복 참여가 불가하다.

이에 앞서 오는 30일까지 해피오더, 카카오톡, 배달의 민족, 요기요 등 배달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사전 픽업 예약을 할 경우 하프갤론은 6천원 혜택, 레디팩은 3+1으로 구매 가능할 수 있다. ‘아이스 스틱바’ 1개도 추가로 제공한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무더위에 지친 고객들을 위해 시원한 혜택들로 더욱 다채로워진 ‘알로하 31데이’를 기획하게 됐다”며 “배스킨라빈스와 함께 7월을 행복하게 마무리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