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알바천국
사진=알바천국

[코리아데일리 정다미 기자] 2023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준비 중인 고3 수험생을 응원하기 위해 알바천국이 나섰다.

28일 구인구직 아르바이트 전문 포털 알바천국이 고3 수험생 1000명에게 1인당 1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수능 D-100일’을 앞둔 전국의 고3 수험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날부터 오는 8월 5일까지 열흘간 매일 오후 6시부터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선착순 100명에게 네이버페이 포인트 1만원권이 제공된다.

2004년 출생한 알바천국 개인회원이면 누구나 알바천국 앱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앱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선물받기’ 버튼을 선택하면 바로 선착순 당첨 여부를 알 수 있다.

경품인 네이버페이 포인트는 2023 대학수학능력시험 100일을 앞둔 날인 8월 9일에 일괄 발송될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알바천국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참조하면 된다.

알바천국 관계자는 “수능 준비로 구슬땀을 흘리고 있는 수험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알바천국이 드리는 천만 원의 혜택이 고된 수험생활에 격려와 힘이 되길 바라며 알바천국과 함께하는 수험생들의 모든 꿈들을 응원한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