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아모레퍼시픽
사진=아모레퍼시픽

[코리아데일리 정다미 기자] 토탈 헤어 코스메틱 브랜드 미쟝센이 대표 밀리언셀러 ‘퍼펙트 세럼’ 라인을 업그레이드했다.

8일 미쟝센이 ‘페펙트 세럼’ 라인 세럼, 샴푸, 컨디셔너, 트리트먼트를 디자인부터 향, 효능까지 모두 업그레이드해 새롭게 출시했다.

퍼펙트 세럼은 2012년부터 2021년까지 10년 연속 판매 1위1)를 기록하며 헤어 에센스 최초로 누적 판매 7천만 개를 돌파하며 ‘국민 세럼’에 등극했다.

손상모를 효과적으로 케어하고 모발 끝까지 부드러움을 원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해 10년 노하우로 신제품을 완성했다. 모로코산 골든 아르간 오일을 비롯한 카멜리아, 마룰라, 올리브, 호호바, 애프리콧, 코코넛 7가지 영양 오일 성분이 끝이 다른 부드러움을 자랑한다.

인체 적용 시험에서 사용 직후 모발 끝 엉킴, 갈라짐과 끊김 증상이 각각 89%, 62% 개선됐고, 이 외 7가지 손상 모발 증상에서도 개선 효과를 확인했다.

또 소비자 취향을 반영한 오렌지 블라썸, 화이트 플로럴, 로즈, 파우더리, 시트러스 등 글로벌 유수 향료사의 조향사들과 개발한 매력적인 향을 담았다. 퍼펙트 세럼의 시그니처인 주황색은 유지하면서 디테일을 살린 사각 용기가 욕실과 화장대의 세련미를 더한다. 

‘All New 퍼펙트 세럼’ 라인은 다양한 모발 타입과 스타일의 소비자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총 5가지 종류로 구성했다. 모든 손상 모발을 위한 ‘퍼펙트 오리지널 세럼’부터 극손상 모발을 위한 ‘퍼펙트 슈퍼리치 세럼’, 다마스크 로즈 향기가 더해진 ‘퍼펙트 로즈 퍼퓸 세럼’, 끈적임 없이 산뜻한 워터 타입의 ‘퍼펙트 워터리 세럼’과 스타일링과 손상 케어가 동시에 가능한 ‘퍼펙트 스타일링 세럼’ 라인까지 모발 상태와 손상 정도, 사용 목적에 따라 나에게 맞는 제품을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미쟝센 퍼펙트 세럼은 현재 아모레퍼시픽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오는 11일부터 아모레몰과 올리브영몰에서 판매하며, 전국 올리브영과 대형마트에서는 5월에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