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이 보다 재미있고 친근한 스크린골프 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신규 캐릭터 ‘버디패밀리’ 3종을 출시했다. (사진=골프존)

[코리아데일리 나승우 기자] 골프존이 골프존 스크린골프 시스템에서 고객들이 소통하며 재밌게 활용할 수 있는 신규 캐릭터 ‘버디’, ‘스윙’, ‘볼’ 3가지 종류로 구성된 ‘버디패밀리’ 테마 아이템을 출시했다.

이번 버디패밀리 테마 아이템 3종은 ‘Play Different with Birdie Family!’를 슬로건으로 탄생했다. 골프의 대표 용어 버디, 스윙, 볼로 구성됐다.

‘버디’는 순진한 얼굴이지만 골프에 대한 열정은 매서운 ‘하얀 매’ 캐릭터로 신통방통한 퍼팅 능력을 특기로 하는 귀여운 모습을 갖고 있다. 아기 독수리 디자인의 ‘스윙’은 파워풀한 스윙의 장타자를 나타내는 믿음직한 코치 캐릭터로 만들어졌다. ‘볼’은 참새 모습의 골프 유망주로 이제 막 골프를 시작하는 골린이의 특징을 담았다.

테마 아이템은 오는 29일부터 골프존 플러스샵에서 만날 수 있다. 플러스샵에서 구매한 캐릭터 테마 아이템은 골프존 스크린골프 시스템에 로그인 후 선택해 적용할 수 있다. 선택한 캐릭터 테마 아이템은 플레이 도중 티박스, 러프, 벙커 등에서의 샷대기 화면, 버디, 파, 보기, 홀인원 등의 샷 결과 화면에 적용된다. 또한 플레이어들이 경기 도중 서로 응원을 하거나 멋진 샷을 축하하기 위해 캐릭터 아이템을 사용할 수 있어 스크린골프의 재미를 더한다. 골프존 앱의 개인 프로필에서도 해당 캐릭터 테마 아이템을 적용해 본인만의 개성 있는 프로필을 꾸미고 저장할 수 있다. 당연히 캐릭터의 적용 여부는 게임 결과에는 전혀 영향을 주지 않는다.

캐릭터 테마 아이템과 기존 볼꼬리 플러스아이템은 골프존 앱의 플러스샵에서 구매하거나 골프존 시스템에서 로그인 후 우측 화면 ‘플러스아이템 쇼핑하기’에서 결제 후 적용할 수 있다.특히 캐릭터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오는 4월까지 ‘100원 프로모션’을 진행해 지인들과 간편히 선물을 주고받을 수 있어 보다 풍성한 라운드를 즐길 수 있다.

골프존 플랫폼전략실장 백두환 프로는 “골프 토탈 플랫폼 기업 골프존은 최근 새롭게 선보인 신개념 가정용 골프 시뮬레이터 비전홈 뿐만 아니라, 골프 회원분들에게 보다 친근하게 소통하기 위해 캐릭터 및 콘텐츠 개발에도 힘쓰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국내 골프 산업 전반에 대한 고객분들의 관심이 지속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