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MBN ‘돌싱글즈 외전-가족의 탄생’
사진=MBN ‘돌싱글즈 외전-가족의 탄생’

[코리아데일리 정다미 기자] ‘돌싱글즈2’ 윤남기, 이다은 커플의 후일담이 공개된다.

오는 21일 밤 11시 MBN ‘돌싱글즈 외전-가족의 탄생’(이하 ‘돌싱글즈 외전’)이 첫 방송된다.

‘돌싱글즈 외전’은 지난해 10월부터 올해 1월 9일까지 방송돼 폭발적인 인기를 모았던 ‘돌싱글즈’ 시즌2의 출연자 윤남기X이다은 커플의 방송 후 이야기를 담은 5부작 리얼리티 예능이다. 윤남기, 이다은 커플이 ‘재혼’을 준비하며 겪는 고민과 ‘현실 가족’이 돼는 과정을 가감 없이 보여줄 것으로 알려져 팬들의 기대가 뜨겁다.

스튜디오 MC로는 ‘돌싱글즈’ 시리즈의 터줏대감 유세윤과 프로그램 ‘찐 팬’ 존박이 함께한다. 유세윤은 윤남기의 패션과 어록을 오마주하는가 하면, 두 사람의 결혼식 사회를 보겠다고 자청할 만큼 팬이다. 존박은 ‘돌싱글즈’ 시리즈의 열성팬으로 MC 자리에 강한 의욕을 드러냈다는 후문이다. 두 사람이 펼칠 거침없는 ‘과몰입 입담’에 관심이 집중된다.

‘돌싱글즈 외전’ 제작진은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TV 등을 통해 윤남기X이다은 커플의 티저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번 공개된 2차 티저 영상에는 첫 인터뷰 현장이 담겼다. “우리는 ‘남다리맥’ 가족입니다”라는 이다은의 소개로 시작된 티저 영상에서는 두 사람을 비롯해 이다은의 4세 딸 리은 양, 윤남기의 반려견 맥스까지 ‘완전체’가 등장한다.

윤남기는 자신에게 찾아온 가장 큰 변화로 ‘육아’를 꼽고, 잠시 후 리은이가 쉴 새 없이 “아빠”를 외치며 윤남기를 잡아끌어 짠내 웃음을 유발한다. 급기야 윤남기는 바닥에 드러누워 앙탈을 부리는 리은의 공세에 눈을 질끈 감기도. 영상 말미에는 기저귀를 확인하던 윤남기가 “응가를 한 것 같다”며 화장실로 직행하는 모습이 그러지며 다이내믹한 가족의 탄생을 알린다.

제작진은 “‘돌싱글즈2’에서 로맨틱한 모습을 대방출했던 ‘남다른 커플’이 방송 후 진짜 가족이 되어가는 과정에서 ‘현실 성장통’을 겪는다. ‘돌싱글즈 외전’을 통해 이들이 ‘커플’을 넘어 ‘부부’, ‘가족’이 돼가는 과정이 공개되는데, 무엇보다 보석 같은 딸을 맞이한 초보 아빠 윤남기의 좌충우돌 육아 도전기가 더욱 현실적인 공감과 재미, 감동을 안길 것”이라고 자신했다.

한편 ‘돌싱글즈’의 스핀오프 ‘돌싱글즈 외전-가족의 탄생’은 오는 21일 밤 11시 첫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