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코리아데일리 정다미 기자] 보이그룹 비투비가 10주년 기념 콘서트로 팬들과 호흡한다.

2일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가 비투비(BTOB. 서은광, 이민혁, 이창섭, 임현식, 프니엘, 육성재) 공식 SNS를 통해 ‘BTOB 10TH ANNIVERSARY CONCERT 2022 BTOB TIME 'Be Together'’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는 따뜻한 색감의 배경과 기찻길 위에 비투비 완전체의 모습이 담겨있다. 각자의 개성을 가진 멤버들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클래식하고 모던한 분위기로 시선을 잡아끈다.

이번 콘서트는 오는 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 잠실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18일에는 오후 6시 30분, 19일과 20일은 오후 5시 총 3회에 걸쳐 온·오프라인 생중계로 진행될 방침이다.

콘서트 티켓 예매는 인터파크에서 가능하며 2일 오후 8시에 멜로디 5기 팬클럽 선예매가 진행된다. 이어 3일 오후 2시에는 생중계 예매, 7일 오후 8시에는 일반 예매가 진행된다.

비투비는 지난달 21일 정규 3집 앨범 ‘Be Together’를 발매하고 완전체로 컴백했다. 군대 공백기를 마무리하는 이번 앨범을 통해 비투비는 전 세계 21개 지역 아이튠즈 톱 앨범(Top Album) 부문 정상에 올랐다. 또 케이팝 톱 앨범(K Pop Top Album) 차트 14개 지역에서 1위에 이름을 올리며 저력을 과시했다. 타이틀곡 ‘노래 (The Song)’는 멤버 임현식의 자작곡으로 음원차트 벅스와 지니에서 1위에 이름을 올리며 믿고 듣는 보컬 그룹 입지를 공고히 했다.

한편 비투비의 10주년 콘서트는 오는 18, 19, 20일 온·오프라인을 통해 개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