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큐브 엔터테인먼트
사진=큐브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데일리 정다미 기자] 걸그룹 (여자)아이들이 정규 1집 트랙 리스트를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더했다.

28일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가 (여자)아이들((G)I-DLE. 미연, 민니, 소연, 우기, 슈화) 공식 SNS를 통해 정규 1집 ‘I NEVER DIE’의 트랙 리스트를 공개했다.

(여자)아이들은 오는 3월 14일 컴백을 확정 짓고 다양하고 풍부한 티징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있다.

공개된 트랙 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은 타이틀곡 ‘TOMBOY’(톰보이)를 포함해 총 9곡이 수록됐다.

‘TOMBOY’는 리더 소연이 작곡, 작사, 편곡까지 이름을 올려 궁금증을 더한다. 소연은 앞서 (여자)아이들의 데뷔곡 ‘LATATA’를 비롯해 ‘한(一)’ ‘Senorita’ ‘싫다고 말해’ ‘Uh-Oh’ ‘LION’ ‘Oh my god’ 등을 작사, 작곡한 히트곡 메이커다. 이번 앨범에서는 어떤 콘셉트와 곡으로 또 하나의 명곡을 탄생시킬지 벌써부터 글로벌 팬들의 관심이 집중된다.

소연과 함께 수록곡 전곡 작곡, 작사에 멤버 민니와 우기가 크레딧에 이름을 올리며 한층 성장한 역량을 자랑함과 동시에 (여자)아이들만의 음악적 세계를 더욱 굳힐 전망이다.

발표하는 곡마다 독특한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입지를 굳힌 (여자)아이들이 첫 번째 정규 앨범으로는 어떤 기록을 세울지 기대가 모인다. 지난해 (여자)아이들은 ‘화(火花)’ 발매와 동시에 전 세계 52개 지역 아이튠즈 앨범 차트 정상에 오르는 등의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하며 거침없는 글로벌 활약을 펼친 바 있다.

한편, (여자)아이들은 오는 3월 14일 정규 1집 ‘I NEVER DIE’로 컴백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