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엘르 브라이드
사진=엘르 브라이드

[코리아데일리 정다미 기자] 가수 겸 배우 손담비가 로맨틱 영화를 연상케 하는 화보로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24일 ‘엘르 브라이드’가 하이엔드 주얼리 브랜드 ‘불가리’와 함께 한 손담비, 이규혁 커플의 웨딩 화보를 공개했다.

5월 결혼을 앞둔 두 사람은 사랑스럽고 행복한 모습을 그리며 많은 이들의 설렘 세포를 자극했다.

공개된 화보 속 손담비는 행복에 가득한 눈빛으로 인생의 새로운 시작을 앞둔 두근거림을 담았다. 또 사랑스러운 매력이 돋보이는 환한 미소는 보는 이들의 입꼬리도 한껏 올라가게 만든다. 이어지는 컷에서 손담비는 순백의 드레스를 입고 우아한 자태와 고혹적인 분위기를 뽐내며 화보 장인임을 입증했다.

사진=엘르 브라이드
사진=엘르 브라이드

특히 예비 신랑 이규혁과 함께한 화보 컷은 한 편의 영화를 보는 것 같은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어둑한 밤하늘을 배경으로 아이스링크에 선 손담비와 이규혁에게 부부로 함께할 시간을 축복하는 듯 환하게 조명이 쏟아진다. 두 사람은 서로의 손을 꼭 맞잡고 사랑스러운 눈빛으로 서로를 바라보며 설렘을 배가한다.

하이엔드 주얼리 브랜드 ‘불가리’와 함께한 한 폭의 그림 같은 손담비의 웨딩 화보는 ‘엘르 브라이드’ 봄·여름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손담비는 드라마 ‘빛과 그림자’, ‘가족끼리 왜 이래’, ‘미세스 캅2’, ‘동백꽃 필 무렵’, 영화 ‘탐정: 리턴즈’, ‘배반의 장미’, 연극 ‘스페셜 라이어’ 등으로 필모그래피를 쌓았다. 또 다수의 예능에서 털털한 모습을 공개하며 반전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최근에는 유튜브 채널 ‘담비손’을 통해 친근한 모습으로 대중에게 다가가고 있다.

오는 5월 13일 스피드스케이팅의 전설 이규혁과 결혼을 앞둔 손담비는 결혼 후에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