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쿠팡플레이 ‘SNL 코리아 시즌 2’

[코리아데일리 정다미 기자] 댄서 모니카, 아이키, 가비가 ‘SNL 코리아 시즌 2’ 호스트로 나선다.

오는 19일 공개되는 ‘SNL 코리아 시즌 2(제작 에이스토리)’ 8회 호스트로 프라우드먼 리더 모니카, 훅 리더 아이키, 라치카 리더 가비가 출격한다.

‘SNL 코리아 시즌 2’은 거침없는 풍자와 패러디, 신선한 유머로 고품격 웃음을 전하는 쿠팡플레이의 오리지널 코미디쇼다.

모니카, 아이키, 가비는 지난해 전국에 댄스 열풍을 일으킨 서바이벌 예능 ‘스트릿 우먼 파이터’를 통해 대세로 거듭났다. 이들은 예능계와 광고계를 모두 휩쓴 데 이어 ‘SNL 코리아 시즌 2’를 접수하러 나섰다.

카리스마 넘치는 리더십과 독보적인 실력으로 ‘댄서들의 댄서’로 불리는 모니카, 탁월한 재치와 감각적인 센스로 MZ 세대 취향 저격한 아이키, 주체할 수 없는 끼와 재능을 가진 악마 같은 스타성 가비가 ‘SNL 코리아 시즌 2’에서 어떤 매력을 뿜어낼지 관심이 집중된다. 특히 이제껏 댄서가 호스트로 나선 것은 이례적인 만큼 세 사람이 보여줄 남다른 에너지에 기대감이 더해진다.

신박한 호스트 라인업으로 매주 예측할 수 없는 재미를 선사하고 있는 ‘SNL 코리아 시즌 2’는 매주 토요일 밤 10시 오직 쿠팡플레이를 통해 공개된다. 쿠팡플레이는 로켓와우 고객을 대상으로 한 쿠팡의 OTT 서비스이며, 로켓와우 멤버십에 가입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SNL 코리아 시즌 2’는 신동엽, 정상훈, 안영미, 김민교, 권혁수, 정이랑, 차청화, 이수지, 정혁, 김상협, 주현영, 이소진, 솔빈, 문빈이 크루로 함께하고 있다. 또 배우 신혜선, 차인표, 이선빈, 한선화, 정은지, 강하늘, 이동휘, 허성태, 가수 화사 등이 호스트로 활약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