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코리아데일리 정다미 기자] 보이그룹 비투비가 완전체 앨범으로 팬 멜로디 곁에 돌아온다.

3일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가 비투비(BTOB. 서은광, 이민혁, 이창섭, 임현식, 프니엘, 육성재)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컴백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영상과 함께 기습적으로 컴백일을 공개한 비투비는 완전체 컴백을 기다린 팬들을 환호하게 했다.

공개된 영상은 1분 53초 분량으로 서은광, 임현식, 이창섭, 이민혁, 프니엘, 육성재 순서로 이어진다. 멤버들은 영어 더빙에 맞춰 각양각색 매력을 유쾌하게 보여줬다.

리더 서은광은 신나는 음악에 맞춰 앙증맞은 춤으로 영상을 활기차게 열었다. 이어 임현식은 아령을 들고 짐볼 위에서 운동하는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이창섭은 열정적으로 노래를 연습하는 모습을 통해 특유의 매력을 뿜어냈다.

이민혁은 분위기 있게 와인을 마시며 카메라를 향해 건배하는 모습으로 시선을 끌었고, 프니엘은 책상에 앉아 무언가를 골똘히 고민하는 듯 보이다가 이내 네일아트를 하는 모습을 보여주면서 웃음을 터트렸다. 마지막으로 등장한 육성재는 지팡이로 마법을 부리는 모습을 담아 허당미 넘치는 반전 매력으로 영상의 유쾌함을 더했다.

이어 한 장소에 모인 비투비는 다 같이 마주 보며 신난 듯 웃어 보이며 훈훈한 분위기로 영상을 마무리했다.

그간 ‘그리워하다’, ‘너 없인 안된다’, ‘아름답고도 아프구나’ 등 수많은 히트곡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아온 비투비가 오랜만의 완전체 앨범으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최근 완전체 팬미팅 ‘BTOB OFFICIAL FANCLUB MELODY 4TH FAN MEETING [Welcome to BTOB's Home’을 올림픽공원 SK 핸드볼경기장에서 성공리에 개최하며 10년 차에도 굳건한 저력을 입증한 만큼 기대가 더욱 커진다.

한편, 비투비는 오는 21일 세 번째 정규앨범 ‘Be Together’로 컴백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