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H&엔터테인먼트, 손담비 SNS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가수 손담비가 전 스피드스케이팅 국가대표 이규혁과 결혼한다.

25일 손담비의 소속사 H&엔터테인먼트가 공식 입장을 통해 손담비의 결혼 소식을 전했다.

H&엔터테인먼트는 “손담비 씨가 이규혁 씨와 평생을 함께할 동반자로 백년가약을 맺기로 했다”며 “결혼식은 5월 13일 서울 모처에서 올릴 계획이다. 팬데믹 상황을 감안하여 가까운 친인척과 지인들을 모시고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손담비는 자신의 SNS를 통해 자필 편지로 결혼 소식을 알렸다. 그는 “제가 직접 여러분께 알리고 싶어서 글을 쓴다”며 “인생을 함께하고 싶은 사람이 생겼다. 함께 있으면 가장 나다운 모습이 되고, 함께 있으면 웃게 되고, 행복이라는 걸 알게 해준 사람과 5월에 결혼을 한다”고 말했다.

또 손담비는 “데뷔 때부터 늘 한결같은 마음으로 응원해 주는 우리 팬들 너무 감사드리고요. 사랑하는 사람들의 응원 속에 요즘 너무 행복하다. 결혼 후에도 꾸준히 활동하면서 좋은 모습 보여드리고, 여러분과 소통하는 손담비가 되겠다”고 인사를 전했다.

손담비와 이규혁은 2011년 SBS 예능 ‘키스 앤 크라이’로 처음 알게됐다. 이후 친분을 유지하다 최근 골프라는 취미를 함께 하며 지난해 가을부터 연인으로 발전했다. 손담비는 앞서 1월 1일을 맞아 이규혁과 뽀뽀를 하는 사진을 공개하는 등 애정을 드러낸 바 있다.

한편 손담비는 iHQ 예능 ‘언니가 쏜다!’로 시청자들과 만나고 있다. ‘언니가 쏜다!’는 연예계 oevy 주당 MC가 소문난 안주 맛집에 찾아가 먹방과 함께 취중진담 토크쇼를 펼치는 안주 맛집 탐방 프로그램으로 손담비와 함께 소이현, 안영미가 출연 중이다. 매주 화요일 밤 10시 30분 방송된다.

▲ 사진=손담비 SNS

이하 손담비 소속사 H&엔터테인먼트 공식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H&엔터테인먼트 입니다.

H&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 손담비 씨 관련 기쁜 소식을 전합니다.

손담비 씨가 이규혁 씨와 평생을 함께할 동반자로 백년가약을 맺기로 했습니다.

결혼식은 5월 13일(금) 서울 모처에서 올릴 계획입니다.

팬데믹 상황을 감안하여 가까운 친인척과 지인들을 모시고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이점 너그러운 마음으로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앞으로도 손담비 씨는 대중과 소통하는 배우로서 더 좋은 활동을 보여드릴 것입니다.

인생에서 아름다운 시작을 함께할 두 사람에게 따뜻한 격려와 축복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하 손담비 SNS 글 전문.

안녕하세요. 손담비 입니다.

어떻게 말씀드릴까 고민하다가 이 이야기는 누구의 말이 아닌, 제가 직접 여러분께 알리고 싶어서 글을 씁니다.

인생을 함께 하고 싶은 사람이 생겼습니다.

함께 있으면 가장 나다운 모습이 되고, 함께 있으면 웃게 되고, 행복이라는 걸 알게 해준 사람과 5월에 결혼을 합니다.

데뷔 때부터 늘 한결같은 마음으로 응원해 주는 우리 팬들 너무 감사드리고요. 사랑하는 사람들의 응원 속에 요즘 너무 행복합니다.^^ 정말 감사드려요.

결혼 후에도 꾸준히 활동하면서 좋은 모습 보여드리고, 여러분과 소통하는 손담비가 되겠습니다.

날씨가 많이 추운데 감기 조심하시고,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랄게요.

감사합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