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모스트콘텐츠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보이그룹 하이라이트의 양요섭이 드라마 ‘그 해 우리는’ OST 가창 라인업에 합류한다.

1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양요섭이 가창한 SBS 월화드라마 ‘그 해 우리는’의 아홉 번째 OST ‘아직도 좋아해’가 발매된다.

‘아직도 좋아해’는 잔잔히 울려 퍼지는 피아노 선율에 ‘우린 서로 가까이 지냈으면서 누구 하나조차 괜찮지 않은 날을 보냈어’와 같은 가사로 극 중 인물들의 감정을 솔직하게 대변하는 곡이다. 극 중 인물 간의 고조되는 감정선을 진솔한 가사와 극적인 멜로디로 완벽하게 전달하며 더욱 진한 감동을 선사한다.

특히 양요섭은 담담하게 마음을 고백하는 듯 섬세한 보컬로 노래해 진한 여운으로 리스너들을 사로잡는다. 초반 절제된 감정으로 노래를 이끌어 가다 후반 더해지는 오케스트레이션과 함께 감정을 고조시켜 한층 드라마틱하게 극에 몰입도와 진정성을 더한다.

이 곡은 남혜승 음악감독과 함께 ‘사랑의 불시착’, ‘사이코지만 괜찮아’, ‘청춘기록’ 등 히트 드라마 OST를 작업하며 좋은 호흡을 선보여온 박진호 작곡가가 협업한 곡으로 높은 완성도를 자랑한다.

▲ 사진=어라운드어스 엔터테인먼트

하이라이트(Highlight. 윤두준,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 메인 보컬 양요섭은 솔로 데뷔 후 9년여 만의 첫 정규앨범 ‘Chocolate Box’를 지난해 9월 선보였다. 양요섭은 다양한 장르를 완벽하게 소화해 내 뛰어난 음악성을 인정받았다.

또한 양요섭은 2011년 뮤지컬 ‘광화문연가’를 시작으로 뮤지컬 데뷔 10주년을 맞이했다. 그는 현재 공연 중인 ‘썸씽 로튼’을 비롯해 ‘요셉 어메이징’, ‘풀 하우스’, ‘조로’ 등의 작품에서 다채로운 연기를 선보였다.

뛰어난 보컬리스트이자 뮤지컬 스타 양요섭이 참여한 ‘그 해 우리는’의 아홉 번째 OST ‘아직도 좋아해’는 11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들을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