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비엠미디어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개그우먼 겸 가수 안소미가 새 앨범으로 돌아온다.

1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안소미의 EP 앨범 ‘그대라는 한 사람’이 발매된다.

타이틀곡 ‘그대라는 한 사람’은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고마움을 가사로 담아낸 가사가 인상적이다. 안소미가 직접 작사에 참여해 곡의 진정성을 더했다. 안소미는 매력적인 보이스와 가창력을 자랑해 리스너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수록곡 ‘아시나요’는 지난 2005년에 발매된 이재은의 동명의 원곡을 안소미만의 감성으로 리메이크했다.

이번 앨범은 작곡가 겸 프로듀서 김동영이 프로듀싱에 참여했고 기타리스트 한철종, 강신혁, 베이시스트 배영근, 이종민, 피아니스트 탱(Taeng) 등 실력파 뮤지션들이 대거 앨범 작업에 함께해 완성보를 보장한다.

▲ 사진=㈜비엠미디어

특히 타이틀곡 ‘그대라는 한 사람’의 뮤직비디오에는 사전 SNS 이벤트를 통해 모인 팬들의 가족사진이 담기며 남다른 의미를 가진다. 이번 영상은 코로나19로 대면하기 힘들었던 팬들과의 소통을 위해 제작된 것으로 가족을 향한 사랑을 다시 한번 되새기게 해 감동을 자아낸다.

안소미는 2009년 KBS 24기 공채 코미디언으로 데뷔했다. ‘개그콘서트’에서 드라이클리닝, 불편한 진실, 위대한 유산, 놈놈놈, 엔젤스, 닭치고 등의 코너에 출연하며 대중들에게 이름을 알렸다.

2016년에는 데뷔곡 ‘술 한잔’을 발매하며 트로트 가수로도 활동했다. 이어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과 MBN ‘트로트퀸’에 참가해 트롯테이너로 입지를 다졌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