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네이버 NOW.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가수 송민호가 컴백을 기념해 네이버 NOW.로 팬들과 소통한다.

15일 저녁 8시 송민호가 세 번째 정규 앨범 ‘TO INFINITY’ 컴백을 기념해 네이버 NOW. ‘#OUTNOW MINO’로 팬들을 찾아간다

‘#OUTNOW’는 음반, 영화, 드라마 등 대중에게 공개를 앞둔 다양한 콘텐츠들의 뮤지션, 배우, 감독 등이 호스트로 출연해, 콘텐츠에 대한 다채로운 이야기를 전하는 컴백 스페셜 쇼다.

송민호는 이번 ‘#OUTNOW MINO’에서 콘서트를 방불케 하는 역대급 세트 리스트로 밴드 라이브를 펼칠 것을 예고해 팬들의 관심이 뜨겁다. 신곡부터 역대 히트곡까지 다채로운 곡들을 풍성한 사운드로 선보일 것으로 전해져 기대감이 치솟는다.

특히 송민호는 새 앨범 트랙 전곡을 리뷰하며 곡에 담긴 메시지와 작업 비하인드 스토리를 가감없이 공개할 예정이다.

또 팬들이 보내준 질문에 실시간으로 소통하는 등 남다른 텐션으로 만능 엔터테이너로서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할 전망이다.

송민호가 출연하는 ‘#OUTNOW MINO’는 15일 저녁 8시 네이버 NOW.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네이버 NOW.는 모바일 네이버 앱 홈 화면에서 24시간 라이브 쇼를 즐길 수 있는 서비스다. NOW.의 모든 쇼는 방송 종료 후 네이버의 뮤직 앱 VIBE에서 무료로 다시 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