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스토리제이컴퍼니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스토리제이컴퍼니와 아에르뮤직 아티스트가 함께한 첫 번째 캐럴이 베일을 벗었다.

10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엔터테인먼트사 스토리제이컴퍼니가 2021 캐럴 프로젝트 ‘메리메리크리스마스’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메리메리크리스마스데이’는 피아노와 기타 선율이 밝고 경쾌하게 곡을 이끌어가며 복잡하지 않은 리듬에 로큰롤 요소를 가미, 신나는 크리스마스의 설렘을 표현한 곡이다.

스토리제이컴퍼니와 아에르뮤직 아티스트들이 함께한 ‘메리메리크리스마스’에는 고준, 권수현, 김다솜, 김서경, 김성철, 김정현, 김태희, 남영주, 레이나, 박성현, 배유람, 서인국, 오연서, 왕지혜, 이시언, 이완, 임세주, 주민경, 태원석, 한다미 등 스무 명의 아티스트가 동참했다. 특히 서인국은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프로듀서로서의 역량을 마음껏 발휘했다.

음원과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스무 명의 아티스트들의 색다른 모습이 담겨 있다. 감미로운 목소리로 귀를 사로잡은 김태희를 시작으로, 크리스마스 홈파티를 연상케 하듯 함께 웃고 장난치는 이들의 모습이 보는 이들에게 재미를 선사한다.

▲ 사진=스토리제이컴퍼니

스토리제이컴퍼니와 아에르뮤직은 이번 공동 프로젝트를 통해 소속 아티스트들의 끈끈한 우정을 보여주는 것은 물론, 더 나아가 좋은 일에도 동참하며 귀감이 되고 있다. 이번 앨범을 통해 얻은 수익금 전액은 도움이 필요한 곳에 전달할 예정이다.

‘메리메리크리스마스데이’가 올겨울 모두에게 따뜻한 크리스마스 이야기가 펼쳐지길 바라는 마음을 담은 만큼 선한 영향력을 널리 퍼트릴 수 있을지 기대가 뜨겁다.

한편 스토리제이컴퍼니는 고준, 권수현, 김다솜, 김서경, 김성철, 김정현, 김태희, 박성현, 배유람, 서인국, 오연서, 왕지혜, 유승호, 이시언, 이완, 임세주, 주민경, 태원석, 한다미, 허준호 등의 배우들이 소속된 종합 엔터테인먼트사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