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유스타 파운데이션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가수 이창민이 자살방지 프로젝트 캠페인송 ‘내일부터 나도 웃을 것 같아’를 발매한다.

9일 유스타 파운데이션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 유튜브를 통해 이창민이 참여한 자살방지 프로젝트 ‘Never Give Up’의 네 번째 프로젝트 캠페인 송 ‘내일부터 나도 웃을 것 같아’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신곡 녹음에 참여하고 있는 이창민과 스페인어 버전을 가창한 임선호의 노래가 이어지며 언어와 국경을 초월한 감동을 선사한다.

또 L.A박피디와 함께 공동 프로듀서로 참여한 세계적인 거장 C.J. Vanston의 작업 장면이 공개되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이 더해진다. C.J. Vanston은 이번 곡에서 직접 연주 및 편곡에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보장한다.

자살방지 프로젝트 ‘Never Give Up’의 네 번째 곡 ‘내일부터 나도 웃을 것 같아’는 L.A박피디가 지난 1997년 발매한 원곡을 재해석한 곡이다. 이창민이 호소력 짙은 보컬로 풀어내 깊은 여운을 선사할 전망이다.

‘Never Give Up’은 OECD 국가 중 자살률 1위인 한국의 불명예 현실을 유명 연예인 등 인플루언서들과 함께 바꿔보자는 메시지를 담은 계몽 캠페인이다. 지난 2020년 장혜진과 하동균의 ‘감사해 덕분에’를 시작으로 김형중, 김현철, 윤딴딴, 소프라노 최정원 등이 동참해 꾸준히 진행되고 있다.

한편 자살 방지 프로젝트 ‘Never Give Up’의 네 번째 곡 ‘내일부터 나도 웃을 것 같아’는 오는 12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오픈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