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지큐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코미디언 이용진이 화보를 통해 색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26일 남성 패션 매거진 ‘지큐’가 12월 호를 함께한 이용진의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마이크 드롭(MIC Drop)’이라는 콘셉트로 진행됐다. ‘마이크 드롭’은 공연이나 발언이 끝난 후 의도적으로 마이크로폰을 떨어트려 대결에서의 승리나 행사가 성공적으로 이뤄졌음을 비유적으로 표현하는 제스처다. 이용진은 다양한 마이크들이 자신의 앞에 놓여 지는 상황을 자신만의 방식으로 유쾌하게 풀어내며 화보의 완성도를 끌어올렸다.

특히 이용진은 강렬한 색채 대비, 다양한 패턴, 서로 다른 소재의 믹스 매치 등 과감한 패션을 자연스럽고 완벽하게 소화해 호평을 받았다. 매번 공개되는 화보마다 색다른 매력을 보여주며 만족스러운 결과물을 만들어 내는 이용진은 화보 장인으로서의 내공을 자랑한다.

또 이용진은 매거진 ‘지큐’에서 매년 12월호에 선정하는 ‘맨 오브 더 이어’의 번외편 ‘개그맨 오브 더 이어’로 언급되기도. 이용진은 왕성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대세 개그맨 그 이상의 존재감을 다시 한번 선보였다.

이용진의 다채로운 매력을 만날 수 있는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지큐 12월호와 지큐 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용진은 tvN ‘코미디빅리그’, 채널S ‘신과 함께’ 등을 통해 개그면 개그, 진행이면 진행을 자유자재로 구사하며 큰 웃음을 전하고 있다. 또 유튜브 ‘터키즈온더블럭’, ‘괴로운 체험단’, ‘못배운놈들’ 등 생동감 넘치는 인기 콘텐츠들을 끊임없이 만들어 내며 플랫폼을 넘나드는 활약을 펼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