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LOVE FNC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보이밴드 씨엔블루 멤버 이정신이 히말라야 아이들을 위해 앞장섰다.

이정신이 지난 25일 한국의 사진작가 알렉스김(Alex Kim)과 함께 히말라야 학교 지원을 위한 V LIVE를 진행했다.

이번 V LIVE는 네이버 공익채널 해피빈, 비영리 공익재단 LOVE FNC와 함께 FNC 아티스트가 참여하는 기부 캠페인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알렉스학교는 히말라야 해발 3200m에 위치한 수롱고(Surongo) 마을 아이들의 유일한 배움의 공간이다. 외지인의 접근이 쉽지 않아 학교 교육 자재는 물론 교실에 변변한 책상과 의자 마련도 쉽지 않은 상황.

이정신은 V LIVE를 통해 히말라야 아이들을 위한 기부를 독려했다. 많은 사람들이 기부에 관심을 갖게 하려고 이정신은 자신이 봉사했던 일화를 공개하기도. 그는 수준급 사진 실력을 갖춘 만큼 미얀마 아이들의 교육 지원을 위해 친형 이용신 사진작가와 미얀마 산골 마을로 해외 봉사를 다녀와 공익사진전 ‘민들레 꽃씨를 불었습니다’를 개최하고 수익금을 전액 기부한 바 있다.

히말라야 학교를 위한 기부는 오는 11월 30일까지 해피빈을 통해 참여가 가능하다. LOVE FNC는 히말라야 학교 지원 프로젝트를 시작으로 국내외 아동지원을 위한 송년 릴레이 기부캠페인을 연말까지 이어갈 방침이다.

해당 영상은 FNC 공식 V LIVE 채널을 통해 다시 볼 수 있다.

한편 씨엔블루(CNBLUE. 정용화, 이정신, 강민혁)는 지난 20일 9번째 미니앨범 ‘WANTED’를 발매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는 중이다. 특히 이정신은 tvN 드라마 ‘별똥별’ 출연을 확정 하며 다방면에서 활약을 예고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